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나투어' 세븐틴, 웃음+감동 다 잡고 종영.."천국 같았던 일주일"[종합]

  • 김나연 기자
  • 2024-02-16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이 세븐틴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하며 막을 내렸다.

16일 방송된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연출 나영석, 신효정, 장은정)에서는 세븐틴의 이탈리아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됐다. 세븐틴은 끝이 없는 먹방부터 보트 투어까지 야무지게 즐기며 행복으로 꽉 채웠다.

마지막 회에서 세븐틴은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순식간에 먹어 치우는 남다른 먹성으로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또한 숙소에서 조슈아와 디노를 필두로 즉석 공연을 벌여 흥을 끌어올리는가 하면 야외 의자에 빨래를 널던 승관과 디노는 예전 숙소 생활을 떠올리기도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여행 마지막 날, 세븐틴은 동화 같은 매력의 포르토 베네레를 둘러보며 이국적인 풍경을 눈에 담았다. 특히 마지막 코스인 보트 투어로 스노클링 장소에 도착, 푸른 바다에서 물놀이를 만끽했다.

세븐틴 멤버들은 여행을 마친 소감과 서로를 향한 애정이 느껴지는 이야기로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기도 했다. 우지는 갑작스럽게 이탈리아로 떠나게 된 것을 회상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승관은 아무 걱정 없이 멤버들과 놀면서 처음 느낀 감정을 이야기하며 "더더욱 이 멤버들이 소중하게 된 것 같다"고 애틋함을 드러냈다.

버논은 마음의 여유를 가지게 된 멤버들의 모습을 언급했다. 이어 "그 덕에 저희가 좀 결속력을 가질 수 있게 된 거 같아서 무엇보다도 그 부분에 대해 감사하단 말씀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원우는 별점 5개를 줬고 민규는 일주일을 천국 같았다고 표현하는 등 여행을 통해 많은 것을 얻은 세븐틴의 만족스러운 반응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세븐틴의 설렘 가득한 첫 유럽 단체 여행으로 즐거움을 안겼다. 콜로세움, 피사의 사탑 등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거나 열기구 투어, 와이너리 투어, 쿠킹 클래스 등의 체험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하는 모습은 대리만족을 선사했다.

버스를 타고 이동할 때나 레크리에이션 시간에 펼쳐진 다양한 게임과 끼를 대방출한 장기자랑은 확실한 웃음 버튼이었다. 더불어 세븐틴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과 찐친 케미스트리는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한편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지난 16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