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혼 소송' 티아라 아름, '앨범 발표' 파격 행보

  • 윤상근 기자
  • 2024-02-18


이혼 소송 이슈로 시선을 모았던 걸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아름은 18일 "어릴 적 풋풋했던 아이돌 데뷔 후 귀여웠던 아름이부터 배우의 길도 준비중인 성숙해진 지금의 아름이까지 꾸준히 변치 않고
저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 그리고 또 다른 새로운 사랑을 주시는 우리 팬분들까지도 겸손함을 잊지 않고 끝까지 그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조만간 나올 제 첫 솔로앨범이 나올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려요"라며 "아! 그리고 아주 좋은 소식은 ! 곧 팬미팅에서 만나요. 아주 아주 행복할 그날까지 우리 모두 긍정의 힘으로 힘내며 지내다 만나요. 사랑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름은 2012년 티아라 멤버로 합류했지만 이듬해 팀에서 탈퇴했고 2020년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잏후 아름은 2023년 남편과 이혼 및 새 연인과의 재혼을 발표했다. 당시 아름은 "지속되는 고통에 협의 이혼까지 제안한 상태이지만 (현 남편이) 그마저 미루는 상태"라며 "앞으로 소송이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를 할 것이며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다"고 재혼 계획을 전했다.

아름의 이혼 소송 및 재혼 계획이 알려지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 걸그룹 출신 가수와 재혼 예정인 제2의 전청조'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한 가수의 재혼 상대가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의 전 결혼 상대였던 전청조처럼 사기 및 성범죄 등 전과가 있다고 주장했다. 이후 온라인상에는 글에 언급된 가수가 최근 이혼과 재혼을 발표한 아름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한편 아름은 2012년 그룹 티아라 멤버로 합류해 활동하다 이듬해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2020년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하며 남편과 불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