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한혜진 "'연참'에선 막내라인, '연애남매'에서 왕고..다채롭다"

  • 고양(경기)=윤상근 기자
  • 2024-02-21

모델 한혜진이 '연애남매'에서의 자신의 포지션에 대해 말했다.

JTBC X 웨이브 새 예능 '연애남매'는 21일 오전 10시 경기 고양 소노캄호텔 WEST타워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이진주 PD와 한혜진 코드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가 참석했다.

이날 한혜진은 "프로그램 이야기를 안해서 화를 냈다"라며 "연애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갔는데 가제가 '러브 트리'였다.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고는 가야 하지 않냐고 물어보기도 했고 이후 세트장 가서 알았다"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내 남동생이 결혼해서 아이도 있는데 남동생이 만약 결혼하기 전에 이 프로그램을 봤다면 다른 느낌이 들 것이다. 웬수 같다가도 사랑이 느껴질 정도로 사고의 전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K남매 바이브가 나오다가도 요즘 남매는 이렇구나 라며 문화 충격을 받기도 했다"라고 답했다.

한혜진은 "내가 '연애의 참견'에서 동생라인인데 여기선 왕고다"라며 "다를 땐 너무 달라서 내가 잘못 살았나 싶다가도 생각보다 내가 느끼는 부분에서 공감이 되기도 하다. 다채로운 것 같다"라고 말했다.

오는 3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 프로그램 최초로 남매 출연진들의 등장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고양(경기)=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