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스트레이 키즈, 동물 캐릭터 SKZOO 팝업 스토어 '스키주의 마법 학교' 오픈

  • 한해선 기자
  • 2024-02-21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는 3월 14일 동물 캐릭터 SKZOO(스키주) 팝업 스토어 & 카페를 오픈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월 14일부터 31일까지 총 18일간 성수 AP AGAIN과 사운드웨이브 합정점에서 스트레이 키즈와 각 멤버들을 모티브한 동물 캐릭터 SKZOO를 테마로 한 팝업 스토어 'Stray Kids x SKZOO POP-UP & CAFE 'SKZOO'S MAGIC SCHOOL''(스트레이 키즈 x 스키주 팝업스토어 앤드 카페 '스키주의 마법 학교')를 운영한다.

스트레이 키즈와 SKZOO를 한자리에서 동시에 만나는 고퀄리티 팝업 스토어 & 카페로, 특히 3월 29일~3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네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4TH FANMEETING 'SKZ'S MAGIC SCHOOL'' 콘셉트를 적용해 팬미팅에 앞서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법사로 변신한 스트레이 키즈를 만날 수 있는 네 번째 공식 팬미팅 티켓 예매는 YES24에서 가능하다. 3월 4일 오후 8시 공식 팬클럽 STAY(스테이) 4기 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가, 6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온라인 관람권 구매와 관한 내용은 추후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연초부터 국내외 팬들을 기쁘게 하는 소식들을 발표하며 '대세' 기세를 뽐내고 있다. 7월 12일(이하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스나이 경기장(IPPODROMO SNAI)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I-Days'(아이 데이즈), 14일 영국 런던 하이드 파크에서 진행되는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에 K팝 보이그룹 최초이자 헤드라이너로서 출격해 무대를 꾸민다.

최근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 바커 행거에서 열린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2024 People's Choice Awards)에서 올해의 그룹으로 선정됐다. 또한 일본 오리지널 곡 'CIRCUS'(서커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면서 K팝 4세대 보이그룹 중 가장 많은 13편의 억대 뷰 뮤비 보유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