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깐죽포차' 최양락→유지애, 주방장 팽현숙 없이 팝업스토어 오픈 강행

  • 최혜진 기자
  • 2024-02-20
'깐죽포차'가 포차 오픈 이래 처음으로 팽현숙 주방장 없이 포차 팝업스토어를 연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10회에서는 유지애의 아이디어로 좀 더 많은 손님이 즐길 수 있는 실내 팝업스토어 운영에 도전한다.

'깐죽포차'의 방향성에 대해 토론하던 유지애는 발품을 팔아야겠다며 '깐죽포차 팝업스토어 오픈'을 계획한다. 그러나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포차의 핵심 인물인 팽현숙이 개인 일정상 참여하지 못한다고 해 모두를 긴장하게 만든다.

팽현숙은 미안한 마음에 자신만의 레시피가 담긴 '팽현숙 표 밀키트'를 직접 만든다. 유지애는 팽현숙의 완벽한 재료 손질에 감동하지만, 최양락과 이상준은 팽현숙이 남긴 섬뜩한 쪽지에 뒷걸음질을 쳐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상준은 주방 보조로 승격한다. 요리는 못하지만, 참치 주먹밥에 자신감을 보인 이상준은 첫 손님부터 어려움을 겪는다고. 민망해진 이상준은 특유의 깐죽거림으로 개그를 시도했으나 예상치 못한 강철 웃음 장벽에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이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최양락은 근처 스키장 주변을 살피며 사장님다운 노련미로 홍보 전략을 펼친다. 다양한 연령대를 대통합한 최양락이 과연 처음으로 시도한 팝업스토어까지 성황리에 마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이날 오후 8시 20분 방송.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