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황정음, 갑자기 ♥이영돈과 럽스타.."해킹 아니죠?" 네티즌 술렁[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4-02-21
배우 황정음이 프로 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황정음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자상한 내 남편 아름답다. 나랑 결혼해서 너무 바쁘게, 재밌게 산 내 남편 이영돈이다. 그동안 너무 바빴을 텐데 이제 편하게 즐겨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우리 오빠 짱구 시절. 귀여워라. 추억 여행 중", "우리 오빠 A형 간염 걸려서 아팠을 때", "우리 오빠 이영돈 82년생. 초콜릿 받고 신났다"라는 글과 함께 이영돈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영돈이 아이를 안고 있는 모습은 물론, 행복하게 웃으면서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도 담겨있다.

행복한 가족 일상과 다르게 네티즌 반응이 심상치 않다. 네티즌들은 "해킹당한 건가", "남편 사진 올렸다고 해킹당했다는 거냐?", "남편분 사진을 계속 올리진 않을 거 같다", "혹시 낮술 했나", "가계정인 줄 알고 올리는 거 아니냐" 등 분분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다른 휴대폰에 있는 사진을 그대로 촬영한 것 같은 사진이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한 네티즌은 "해킹은 아니고 정은 님 다른 핸드폰에 있는 사진을 촬영한 거 같다. 무슨 일이 터지는 거냐"란 걱정을 보내오기도 했다.

한편 황정음, 이영돈 부부는 2016년 결혼했으며 2017년 첫아들을 출산했다. 그러다 황정음이 2020년 9월 남편과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는 이혼 조정신청을 냈다고 알린 바 있다. 그러나 2021년 7월 황정음 측은 "황정음이 이혼 조정 중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재결합 소식을 전했으며 두 사람은 2022년 3월 둘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