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손태진, 3월 16일 데뷔 첫 단독 팬미팅..'손샤인'과 봄 맞이

  • 윤성열 기자
  • 2024-02-22
가수 손태진이 데뷔 첫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다.

22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에 따르면 손태진은 오는 3월 16일 오후 6시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유 메이크 미 샤인)을 개최한다.

'YOU MAKE ME SHINE'은 손태진의 데뷔 첫 단독 팬미팅으로, 지난해 8월 발표한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음원 차트 공약의 일환이다.

손태진은 '참 좋은 사람'으로 바이브 트로트 차트 3위를 비롯해 각종 음원사이트 장르별 차트를 빠르게 장식했다. 특히 2회 연속 SBS M 음악 프로그램 '더트롯쇼' 1위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이외에도 '불타는 트롯맨' 톱7 스페셜 싱글 '징글벨', '불타는 신에손' 미니앨범 '아시나요'를 연달아 발매했으며, 한국바른언론인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위대한 국민대상' 대중음악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존재감을 증명했다.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손태진은 그간 손샤인(공식 팬덤명)과 함께 걸어온 계절을 돌아보며 팬들에게 가장 예쁜 봄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팬미팅을 기획했다"며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보컬과 진정성이 느껴지는 토크, 현장에서만 전할 수 있는 고품격 라이브로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애정을 담아내며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YOU MAKE ME SHINE'은 22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