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유 팬 됐다"고 말한 美 할아버지, 콘서트 초대 '감격'[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4-02-22
가수 아이유가 '유애나'(팬클럽명) 할아버지로 화제를 모은 미국 할아버지 팬을 콘서트에 초대했다.

아이유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안녕 할아버지! 당신의 비디오가 날 행복하게 만들었다. (나도) 오래오래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라며 "당신의 미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열리는 제 콘서트에 초대하고 싶어요. 사무실이 연락드릴 테니 많이 와주세요"라고 말했다.

또한 "그 옷이 정말 잘 어울린다. 새 앨범 '더 위닝'(The winning)을 즐겨달라"며 재차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서 아이유의 할아버지 팬으로 알려진 사람은 다름 아닌 유튜브 채널 'Zev Does KDrama' 운영자다. 아이유와 한국 드라마, 문화 등 관련 영상을 제작하고 있는 그는 최근 "어떻게 하면 유애나에 가입할 수 있는지 알려달라"는 영상을 제작해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유튜브 채널 운영자는 아이유 신곡 '쇼퍼' 뮤직비디오 리액션을 올리는 등 아이유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후 아이유의 답변을 확인한 그는 "아이유, 아주 고마워요. 이건 정말 친절해요"라며 한국어로 기쁨을 표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0일 새 앨범 '더 위닝'을 발표했으며 오는 3월 월드투어 콘서트 'H.E.R.'을 진행한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