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서열 최상위 등급..'피라미드 게임' 포스터 비하인드

  • 이승훈 기자
  • 2024-02-23
걸 그룹 아이브 장원영의 친언니이자 배우 장다아가 극과 극 매력을 드러냈다.

2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장다아가 백하린 역으로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장다아는 극 중 2학년 5반에서 모두가 사랑하는 서열 최상위 등급의 백하린 역으로 분한다. 하린은 상냥하고 품위 있는 겉모습과 달리 영악함을 감추고 있는 인물이다.

그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 장다아는 '모두의 행복, 모두의 반'이라는 급훈과 대조되는 서늘한 표정으로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교탁 위에 앉아 우아하고 빈틈없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는 극 중 서열 피라미드 상위층의 견고함을 드러내며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반면 이어지는 사진에서 장다아는 궁금증과 기대를 담은 큰 눈망울로 모니터링을 하며 신인의 풋풋함은 물론 극 중 인물과 180도 다른 모습을 드러내기도. 이날 그는 포스터 촬영 시안을 꼼꼼하게 확인하며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매 컷마다 최선을 다하며 촬영장에 훈훈함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장다아를 비롯해 김지연(우주소녀 보나),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 등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29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