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투어스, 걸 그룹 (여자)아이들, 아이유가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두고 경쟁한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2월 마지막 주 1위 후보에 오른 투어스, (여자)아이들, 아이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투어스는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여자)아이들, 아이유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투어스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세븐틴 이후 9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 그룹으로 데뷔와 동시에 K팝 보이 그룹 역대 데뷔앨범 초동(한터차트 기준. 발매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6위에 올랐다.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29일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2' 타이틀곡 '슈퍼 레이디'(Super Lady)로 '인기가요'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과연 세 팀 중 누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할지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이 솟구치고 있다.
'인기가요'에는 다이몬(DXMON), 더윈드(The Wind), 르세라핌(LE SSERAFIM), 마마무 문별, 배너(VANNER), BXB, AIMERS, 에이스(A.C.E), 엔싸인(n.SSign), 유겸(YUGYEOM), 윤수현, 텐, 투어스(TWS), 트라이비(TRI.BE), 피원하모니(P1Harmony)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