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피라미드 게임' 신슬기 "'솔로지옥2' 출연 전부터 배우 꿈 키워"

  • 용산=윤성열 기자
  • 2024-02-26
배우 신슬기가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2' 출연 전부터 연기의 꿈을 키웠다고 털어놨다.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소연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지연,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이 참석했다.

특히 신슬기는 지난 2022년 12월 공개된 '솔로지옥2' 출연 이후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정식 연기자로 데뷔하게 됐다. 신슬기는 "사실 연기는 '솔로지옥' 나오기 전부터 준비해 오고 있었다"며 "배우라는 꿈을 계속 키우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작품을 통해 현장 경험을 한 게 굉장히 바라던 순간이고, 그렸던 기회다"며 "감사한 현장이었다. 앞으로도 잘 배우고 성장해서 계속 배우로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신슬기는 극 중 서심병원 외동딸이자 전교 1등 FM 반장 서도아 역을 연기했다. 신슬기는 "서도아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싱크로율 신경을 많이 썼다"며 "감독님과 소통도 많이 하면서 외적인 부분에 있어 원작 캐릭터를 최대한 살리고 싶어 머리도 자르고 안경도 고심해서 골랐다. 아무래도 현실적인 부분을 부각시키고 싶어서 메이크업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작가 달꼬냑)을 원작으로 한다.

'피라미드 게임'은 10부작으로, 오는 29일 공개된다.
용산=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