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승현♥장정윤 "일부러 임신 NO? 인공수정→시험관 시술 실패"[위대한 탄생]

  • 김나연 기자
  • 2024-02-26
배우 김승현 부부가 2세에 관한 아픔과 고충을 털어놨다.

오는 3월 3일 오전 10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채널A 신규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결혼 5년 차 배우 김승현, 장정윤 부부가 함께한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싱글 대디의 솔직한 삶을 보여주고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배우 김승현. 이후 출연 프로그램에서 만난 장정윤 작가와 결혼해 '마포의 사랑꾼'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달달한 신혼을 이어가는 듯 했으나, 2세에 관한 남모를 아픔과 고충이 많았다고 밝혔다.

일부러 아이를 안 갖느냐는 오해까지 있었지만, 김승현, 장정윤 부부는 지난 결혼 생활 동안 자연임신부터 한 차례의 인공수정과 두 차례의 시험관아기 시술까지 시도했다. 그러나 아기 소식은 없었고, 이제는 임신을 포기해야 하나 깊은 고민에 빠져 있을 때 '위대한 탄생'을 만나게 됐다고.

김승현, 장정윤 부부는 김승현의 부모인 김언중, 백옥자 부부와 딸 수빈 양의 따뜻한 응원을 받으며 '위대한 탄생'과 함께 다시 한번 2세를 향한 첫걸음을 시작한다. 김승현, 장정윤 부부의 3번째 시험관아기 시술 성공 여부는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위대한 탄생'은 오는 3월 3일 일요일 오전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