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전종서X김도완 사이 오해 "우리 형 뱉어줘"

  • 김나연 기자
  • 2024-02-26
'웨딩 임파서블'의 전종서와 문상민이 악연으로 엮였다.

26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서는 나아정(전종서 분)을 형 이도한(김도완 분)의 여자친구로 오해하는 이지한(문상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도한은 할아버지 현대호(권해효 분)의 정략결혼 요구를 거절했고, 형의 경영권 승계를 바라던 이지한은 "숨겨둔 애인 있냐"며 분노했다. 이지한은 공항에서 같이 있던 나아정의 사진을 들이밀었고, 이도한은 "내 애인이다. 어쩔래. 그니까 나한테 다른 사람이랑 결혼하라고 하지 마"라고 거짓말했다.

이에 이지한은 나아정의 촬영 현장을 찾아갔고, 나아정은 이도한에게 "왜 네가 내 애인이라는 거야. 그 얘기는 우리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끝난 거 아닌가"라고 당황했다. 이도한은 "우선 대충 둘러대서 보내줘. 자세한 건 만나서 얘기해줄게"라고 말했다.

나아정과 마주한 이지한은 "우리 형 사랑해요?"라고 물었고, 나아정은 마시던 커피를 뿜었다. 그는 "제가 이런 건 대사로만 봤지 실제로 들을 줄은 몰라서요. 도한이 사랑하니까 만나고 있겠죠"라고 말했다. 이지한은 "단도직입적으로 방금 뱉은 커피처럼 우리 형도 막 뱉어주면 안 되겠습니까?"라고 요구했고, 나아정은 이도한에게 정략결혼 상대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그런 사실이면 더 못 헤어져요"라고 말하고 뒤돌아섰다.

이지한은 곧 나아정과 첫 만남을 떠올리며 악연으로 얽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나아정은 이지한이 계속 쫓아오자 "스토커요. 팬이라면서 따라오고 그래요"라고 소리쳤다.

이지한은 나아정의 촬영 장면을 지켜봤고, 나아정은 낙마 사고를 당했다. 그는 응급실에 찾아갔고, 나아정은 "오늘 일 말하지 말아요. 도한이한테는. 살면서 한 번쯤은 보여주고 싶지 않은 내 모습. 난 이런 게 그런 거라 그래요. 더럽고 치사한 일에 씩씩한 척 하는 내 모습"이라고 부탁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