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러블리즈 서지수, BJ 데뷔 "배우하고 있지만 상황 안 좋아.."[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4-02-27
그룹 러블리즈 출신 배우 서지수가 BJ로 데뷔했다.

서지수는 지난 26일 아프리카TV 채널 '떠지수'를 통해 BJ로서 첫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그는 "배우라는 새로운 길로 가고 있었는데, 요즘 상황이 좋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잘할 수 있는 것 중에 뭘 하면 좋을까 고민했다"라며 "러블리즈가 잘될 때도 있었고, 솔직히 말하면 안 될 때도 있었다. 나는 그 둘을 모두 겪어본 입장에서, 또 힘든 일도 겪어본 입장에서 내가 행복하게 방송하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겁게 방송을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또한 "여러분들도 좋게 봐주시면 좋겠다. 초심 잃지 않겠다"라며 앞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서지수는 최근 근황에 관해 "그냥 발레랑 필라테스 하면서 운동 열심히 하고 있다. 작품을 하려고 하는 중"이라며 "될지 모르겠지만 러블리즈 콘서트를 하고 싶어서 작당 모의를 하고 있다"고 깜짝 발표했다.

이어 "될 확률이 5%다. 그래도 모른다. 이중엽 대표님은 우릴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해주실 거 같은데 멤버들이 스케줄도 많고 각각 다른 회사에 있어서 조금 안 될 수도 있는 부분이 있지만 최대한 한번 해보자고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서지수는 2014년 11월 러블리즈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그는 드라마 '7일만 로맨스2' '청춘블라썸' '다 이렇게 살잖아' 시리즈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