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댓글부대' 손석구, 이상형 장도연 만난다..'살롱드립2' 출연 [공식]

  • 김나연 기자
  • 2024-02-28
매 작품 각기 다른 파격적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손석구가 영화 '댓글부대' 개봉 전 홍보를 위해 유튜브 '살롱드립2'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댓글부대'의 손석구가 3월 12일 공개되는 유튜브TEO의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앞서 손석구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출연 당시 개그우먼 장도연을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전 국민의 폭발적인 성원 속에 드디어 '살롱드립2'에서 만남이 성사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금일 공개된 예고편 속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케미를 뽐내 다시 한번 '댓글' 폭발을 예고한다. 또한 이번 유튜브 출연이 영화 '댓글부대'의 첫 번째 홍보인 만큼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다채로운 비하인드와 풍성한 토크를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손석구는 이번 영화 '댓글부대'를 통해 자신의 오보가 조작된 것임을 알고 판을 뒤집으려는 기자 '임상진'으로 변신, 전형성을 탈피한 기자 캐릭터를 완성했다. 극 중 기자로서 사명감보다는 특종을 노리는 이중적인 모습을 시작으로 의문의 제보자 '찻탓캇'(김동휘 분)을 만난 후 댓글부대, 일명 '팀알렙'(김성철, 김동휘, 홍경 분)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집요함까지 복합적인 면모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손석구, 장도연의 특급 만남은 3월 12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EO의 '살롱드립2'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 '댓글부대'는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