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대세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한다.
28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영화 '듄'의 주인공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한국 예능에 처음 출연한다.
한국 팬들의 따뜻한 환대에 감사함을 표한 두 자기님은 배우가 된 계기, 영화 '듄: 파트2'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면, 할리우드 스타의 일상 속 휴식 루틴과 현재 고민 등 어디서도 밝히지 않은 이야기들을 최초 공개한다.
또한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는 한국에 올 때 필수로 챙겨오는 아이템, 한국의 핫 플레이스 방문기도 전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
티모시 샬라메가 유재석에게 "형제 같은 느낌이 든다"라고 말한 이유도 밝혀질 예정인 가운데, 유쾌함과 진지함을 오가는 두 배우의 열정적이고 프로페셔널한 에티튜드에 모두가 빠져들었다는 후문. 어느새 절친이 된 자기님들과 유재석, 조세호의 티키타카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2월 4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다시금 입증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