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3월 데뷔' 리센느, 오늘(29일) 선공개곡 'YoYo' 발매..본격 데뷔 예열

  • 한해선 기자
  • 2024-02-29

오는 3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걸그룹 리센느(RESCENE)가 선공개곡을 발매하며 글로벌 K-POP 팬들에게 처음 인사한다.

리센느는 29일 정오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YoYo'(요요)를 발매한다. 'YoYo'는 꿈과 현실의 경계에서 리센느의 꽃내음에 이끌린 대중을 초대하는 몽환적이고 초현실적인 팝 댄스곡이다.

감각적인 멜로디와 풍부한 하모니가 특징이며 리센느의 보컬을 통해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피원하모니(P1Harmony) 케플러(Kep1er) 등 곡을 작곡한 서지은, 에스파(aespa)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등 곡을 작곡한 Val Del Prete(발 델 프레테), 우즈(WOODZ), 더보이즈(THE BOYZ) 등 곡을 작곡한 Moon Kim(문 킴)이 작곡했으며, 오마이걸 'Dolphin'(돌핀) 등을 작사한 서정아 작사가가 작사했다.


여기에 스테이씨(STACY) '색안경' 'Bubble'(버블) 등의 곡의 안무를 맡았던 CODE 88이 안무를, 최예나(YENA) 'Love War'(러브 워), 엔믹스(NMIXX)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 등 MV 연출을 맡았던 스튜디오 가제가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는 등 업계 최고의 스태프들이 뭉쳤다.

오는 3월 26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리센느는 원이(WONI), 미나미(MINAMI), 리브(LIV), 메이(MAY), 제나(ZENA)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장면(Scene)'과 '향(Scent)'의 의미를 결합해 향을 통해 '다시 장면을 떠올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가요계에 잊히지 않는 향기를 남기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선공개곡 'YoYo'를 통해 어떤 향으로 대중을 매료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리센느의 선공개곡 'YoYo'는 29일 정오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