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5기 옥순♥광수, 임신 발표 "벌써 5주차..신기하고 얼떨떨"

  • 최혜진 기자
  • 2024-02-29
ENA, SBS플러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 옥순(이하 가명), 광수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29일 광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경사로그] 옥순이가 임신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광수는 "지금 옥순이가 생리 예정일로부터 열흘가량 생리를 안 해서 오늘 아침에 혹시 임신한 거 아니냐고 편의점 가서 이걸(임신 테스트기) 사 왔다"고 밝혔다.

이어 광수는 선명히 두 줄이 떠 있는 임신 테스트기를 공개했다. 그는 "너무나 선명한 두 줄이다. 이게 무슨 상황이냐. 베이비가 생긴 거 아니냐"며 설레했다. 옥순은 "두세 개 더 해봐야 할 것 같다"며 조심스러워했다.

이후 광수는 옥순이 다음날 산부인과에 방문해 임신 사실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어제 임신 테스트기 두 줄을 확인하고서 오늘 아내가 산부인과에 가서 진짜 임신했는지 검사를 받고 왔다. 임신이 맞다고 한다. 지금 벌써 4주차, 5주차 이렇게 된 거 같다"고 알렸다.

이어 "갑자기 아빠가 돼서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상황이 재미있기도 한데 아직 실감이 나진 않고 얼떨떨하다"며 "일을 하고 집에 돌아가려 하는데 그 전에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려 한다"고 말했다.

광수는 옥순과 만나 꽃을 건넸다. 옥순은 광수의 선물에 기뻐하며 "깜짝 놀랐다"고 했다.

한편 옥순과 광수는지난해 6월 방송된 '나는 솔로' 15기에서 인연을 맺고 지난 1월 결혼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