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은지가 '런닝맨'에 뜬다.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런닝대학교' 신입생들의 캠퍼스 라이프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개강 시즌'을 맞이해 멤버들이 '런닝대학교' 24학번으로 변신해 '추가 합격생' 이은지도 출격하며 화려한 개강총회의 막을 올렸다. 멤버들은 대학생 때 로망들을 털어놓는가 하면, 본격 신입생 따라잡기에 나서 기대감을 모은다.
그 첫 번째 코스로 개강총회의 꽃 '신상 MZ 게임' 정복에 나섰는데 평소처럼 울렁증을 호소하는 멤버들 사이 이은지는 높은 텐션으로 현장을 장악했고, 계속되는 '극기 훈련'으로 멤버들의 MZ력을 역대급으로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대학교 캠퍼스 투어도 진행했다. 캠퍼스를 거닐던 멤버들은 "젊다, 젊어!", "대학교 오니까 설렌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이은지는 "이런 곳에서 CC하면..."이라며 파격적인 대학 로망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도서관, 학생 식당을 방문하는 등 각자의 신입생 낭만을 충전시켰다는 후문이다.
과연 '멤버들이 진정한 신입생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3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