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이티즈, 日 NHK '베뉴101' 출격..현지 차트 정상 안착

  • 이승훈 기자
  • 2024-03-02
보이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지상파 음악방송에 출격해 현지 인기를 이어간다.

에이티즈는 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일본 NHK 음악 프로그램 '베뉴101(Venue101)' 생방송에 출연하여 무대를 펼친다.

에이티즈는 이날 방송을 통해 2월 28일 발매한 일본 싱글 3집 '낫 오케이(NOT OKAY)'의 동명의 타이틀곡 '낫 오케이'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토크를 통해 현지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에이티즈의 일본 싱글 3집은 '주변에 휘둘리지 말고, 믿을 것은 자신이 정하라'라는 강한 의지의 메시지를 담아낸 타이틀곡 '낫 오케이'를 비롯하여 팬들에게 앞으로도 함께 걸어가자는 이야기를 전하는 '데이즈(Days)'가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발매 당일 178,135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지난해 3월 발매했던 일본 싱글 2집 '리미트리스(Limitless)'의 첫날 판매량 약 8배를 뛰어넘었을 뿐만 아니라 일본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1위, 타워레코드 일간 판매 차트 1위,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 1위, 레코초쿠 일간 음반 차트 1위,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 6위 등 일본의 다양한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에이티즈를 향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아울러 '낫 오케이'는 일본 싱글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스웨덴, 싱가포르, 아르헨티나를 포함한 총 7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안착했으며, 동명의 타이틀곡 '낫 오케이'는 아이튠즈 톱 송 차트 필리핀, 콜롬비아, 페루 등 8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한 호응을 얻었다.

지난달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를 전석 매진으로 성황리에 끝마친 에이티즈는 '스쿨 오브 락!(SCHOOL OF LOCK!)', '제이-웨이브 스텝 원(J-WAVE STEP ONE)' 등 현지 라디오에 출연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중이다.

에이티즈는 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NHK '베뉴101'에 출연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