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유니크 성주, 아들 둔 유부남 맞았다..뒤늦은 결혼+출산 고백 [스타이슈]

  • 최혜진 기자
  • 2024-03-02
보이 그룹 유니크의 멤버 성주가 아이를 둔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2일 김성주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한 점과 솔직하게 제 자신을 보여드리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늘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빨리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 싶었으나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말씀드리지 못했다"며 "늦었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성실한 아빠이자 남편으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달 17일 대만 매체 ET투데이는 성주가 유부남 의혹에 휘말렸다고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성주는 생일을 맞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중 팀 내 중국인 멤버 문한이 보낸 음성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아들 지금 자고 있냐. 빨리 와서 삼촌한테 안기라고 해라"는 문한의 목소리가 담겼다. 이를 들은 성주는 당황하며 급히 음성 메시지를 껐다.

이후 해당 영상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며 성주의 유부남설이 제기됐다. 성주는 이 같은 의혹을 모두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한편 성주는 2014년 한·중 합작 그룹 유니크의 리더로 데뷔했다. 또한 그는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명불허전', '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했다.

다음은 유니크 성주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성주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한 점과 솔직하게 제 자신을 보여드리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저를 늘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빨리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 싶었으나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말씀드리지 못했습니다.

늦었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성실한 아빠이자 남편으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예쁘게 걸어가겠습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