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금융투자 그룹의 광고에 성룡(Jackie Chan)과 함께 등장, 눈길을 모았다.
인도네시아 금융그룹 시나르마르 세쿠리타스의 주식 및 뮤추얼 펀드 투자 플랫폼 심인베스트(SimInvest)는 뷔가 성룡 함께 찍은 새로운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누군가의 전화를 받은 뷔가 "내 베스트 프렌드는 한계가 없어"라는 말과 함께 시작됐다. 식당에 도착한 뷔가 메뉴를 선택하는 모습에 이어 카메라가 상대방을 비추자 홍콩 출신 감독이자 배우인 성룡의 모습이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뷔와 성룡은 식사를 하고 서로에게 춤과 액션 연기를 가르쳐 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뷔가 가르쳐 준 댄스를 따라한 성룡은 답례로 무술액션을 알려줬다. 뷔가 액션을 따라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은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뷔 특유의 사교성이 고스란히 반영된 영상은 나이, 국적, 장소를 불문하고 누구와 베스트프렌드가 될 수 있다는 광고 메시지가 잘 담겼다.
뷔는 지난해 3월 1일에 심인베스트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이어 2년 연속 홍보대사를 맡으며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심인베스트의 회장 페리타는 뷔와 성룡과의 협업을 발표하며 "지난 2년 동안 심인베스트는 젊은 세대에서 충성도 높은 팬층을 보유한 뷔의 존재 덕분에 엄청나게 성장했다"고 밝혔다.
어이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성룡을 두 번째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뷔와 성룡의 협업이 더 많은 사람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를 바란다. 세계적 인사인 뷔와 성룡의 우정을 담은 광고를 통해 심인베스트는 다양한 계층의 고객을 기반으로 하며 세대와 공간, 민족, 스포츠, 취미 등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덧붙였다.
현재 뷔는 육군 2군단 사령부 직할 군사경찰단 특임대에서 군복무하고 있으며 모범적인 군생활로 화제다.
2일 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미들 나 잊진 않았죠? 나 아직 숨 쉬고 있다요? 우리 생각 아주 가끔은 해줘?"라고 적어 팬들을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팬이 위버스에 "숨 쉬듯 생각하고 있어요"라고 올리자 "그럼 다행이고~ 난 또 나만 일방적인 줄"이라고 답해 팬들을 감동하게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