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조정석, 신인 가수로 데뷔한다..넷플릭스서 프로젝트 가동[공식]

  • 안윤지 기자
  • 2024-03-04
배우 조정석이 신인 가수로 데뷔한다.

4일 넷플릭스 측에 따르면 새 예능 프로그램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신서유기' '꽃보다 청춘' '알쓸신잡' 시리즈의 양정우 PD가 연출을 맡았다. 양정우 PD는 조정석, 정상훈과 '꽃보다 청춘 ICELAND' 이후 8년 만에 호흡을 맞춘다.

조정석은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까지 섭렵한 올라운더 배우다.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한 조정석은 '헤드윅', '스프링 어웨이크닝'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다재다능한 매력은 스크린과 드라마에서도 빛을 발했다. 영화 '엑시트', '관상', '건축학 개론',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등 장르를 넘나드는 믿고 보는 연기로 대중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다.

그런 조정석이 넷플릭스와 함께 '정석스러운' 신인가수 데뷔를 준비한다.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20년 차 배우 조정석을 위해 든든한 지원군도 출격한다. 일 벌이기 좋아하는 세상 가장 친한 형 정상훈이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나서 제대로 '판'을 펼친다. 여기에 문상훈도 가세해 조정석의 가수 데뷔를 돕는다. 환상과 환장을 오갈 세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름만 들어도 '헉'소리나는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영혼 탈곡 자작곡 평가부터 우당탕 앨범 콘셉트 기획, 아무도 못 말리는 파격적인 프로모션까지 배우 생활 20년 인맥과 공력을 총동원한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가 스펙터클하게 펼쳐진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