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NCT DREAM, '드림 이스케이프'로 컴백..청춘에게 전하는 위로

  • 최혜진 기자
  • 2024-03-04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새 앨범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로 컴백, 2024년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5일 발매되는 NCT DREAM 새 앨범 'DREAM( )SCAPE'는 타이틀 곡 'Smoothie'(스무디)를 포함한 'icantfeelanything'(아이캔트필애니씽), 'BOX'(박스), 'Carat Cake'(캐럿 케이크), 'UNKNOWN'(언노운), '숨 (Breathing)'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NCT DREAM이 현시대를 살아가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청춘들의 고민과 방황을 공감하고, 같이 이겨내고 성장하자는 내용의 6곡이 유기적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층 성숙하고 짙어진 음악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5일 NCT DREAM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스케줄 포스터는 빨간 실로 자수가 놓아진 나비 문양의 아트웍이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티저 이미지부터 뮤직비디오 티저, ( )SCAPE 필름, 자체 콘텐츠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 일정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NCT DREAM은 2024년 5월 서울을 시작으로 북남미, 유럽, 아시아 등을 순회하는 세 번째 월드 투어 'THE DREAM SHOW 3'를 개최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