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AKU CINTA KAMU♥' 방탄소년단 뷔, 국보급 비주얼 '심쿵'

  • 문완식 기자
  • 2024-03-04
방탄소년단(BTS) 뷔가 광고 비하인드 영상에서 국보급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인도네시아 금융그룹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Sinarmas Sekuritas)의 투자 플랫폼 '심인베스트'(SimInvest)는 지난 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Hello from V'(헬로 프롬 뷔) 영상을 공개했다.

'얼굴 천재'라 불리우는 뷔는 완벽한 비주얼로 등장, 감미로운 목소리로 "작년 6월 심인베스트를 통해 서울에서 여러분들과 만나 너무 즐거웠습니다"라고 말하며 영상은 시작됐다.

지난해 6월 뷔는 심인베스트에서 주최한 '베스트 프렌드' 콘셉트의 팬미팅 이벤트를 통해 서울에서 인도네시아 팬들을 만났다. 당시 행사에 참석한 팬들뿐 아니라 행사장 밖 거리까지 가득 메운 팬들이 뷔를 반기며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당시 뷔는 인도네시아 아미들과 가까워질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전하며, 인도네시아어 'AKU CINTA KAMU(사랑합니다)'라고 마음을 표현해 팬들을 감동케 했다.
영상 속 뷔는 이어서 "베스트 프렌드에게는 한계란 없죠. 재키(Jackie Chan,성룡)님이 저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짠 하고 나타났던 것처럼요. 여러분도 한계 없는 모험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심인베스트 앱을 지금 다운 받아 함께하세요"라고 말했다.

촬영장에 도착한 뷔와 성룡은 환한 미소와 포옹으로 인사를 나눴고, 성룡은 뷔가 선물한 '레이오버' 앨범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다정한 성품과 친화력 덕분에 '김 스치면 인연'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뷔의 인연과 우정은 나이뿐 아니라 국적도 불문한다.

중간에 촬영을 준비하는 뷔 옆에서 활짝 웃으며 손가락으로 브이(V)를 하고 있는 성룡의 모습이 포착돼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졌다.

심인베스트의 대표이사 페리타는 "뷔의 개인 활동, 인스타그램에서 세운 기록들, 커리어와 행보, 그의 수많은 노력과 기록들이 모두 놀라웠다. 뷔를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된 것은 행운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성룡과의 협업을 발표하며 "지난 2년간 젊은 세대에서 충성도 높은 팬층을 보유한 뷔의 존재 덕분에 심인베스트가 엄청나게 성장했다"고 전하며 "세계적인 인사 뷔와 성룡의 우정을 담은 광고를 통해 심인베스트는 세대와 공간, 민족, 좋아하는 스포츠, 취미 등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보여줄 것"이라 덧붙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