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크래비티, 컴백하자마자 '더쇼' 1위..'러브 오어 다이' 열풍

  • 이승훈 기자
  • 2024-03-05

보이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컴백과 동시에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5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의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더쇼'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 크래비티는 카리스마를 배가시키는 올블랙 착장으로 '러브 오어 다이' 무대를 선사했다. 속도감 있는 리듬감에 맞춰 펼쳐지는 역대급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크래비티 리더 세림은 소속사를 통해 "'러브 오어 다이'로 컴백하자마자 '더쇼'에서 1위를 받을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앞으로 '러브 오어 다이'를 통해 보여드릴 무대가 많으니까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러비티(팬덤명)가 있어서 이번 활동 시작부터 기분 좋은 출발을 하게 된 것 같다.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컴백과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는 크래비티 특유의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증명하는 대표곡으로, 드럼 앤 베이스 리듬이 속도감 있게 전개돼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펼쳐지는 크래비티만의 완벽한 칼군무가 전율을 선사해 글로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그간 '청춘의 에너지'라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팀 컬러를 구축해 온 크래비티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을 통해 또 한 번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청춘 스토리를 선사하며 무한한 성장사를 증명했다.

크래비티는 신곡 '러브 오어 다이'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