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9기 방송 최초 '러브 캠프' 연다..新 로맨스 시스템 가동 [나는 솔로]

  • 윤성열 기자
  • 2024-03-06
' 나는 SOLO'(나는 솔로)가 방송 최초로 '러브 캠프'를 개설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SBS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새로운 로맨스의 장소 '러브 캠프'가 베일을 벗는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19기 솔로남녀를 모두 모아놓은 뒤 "곧 이동을 시작하겠다. 야외로 옮겨서 하룻밤 자고 오겠다"고 깜짝 발표한다. '나는 SOLO' 최초의 '베이스 캠프' 이동이 선포되자, 19기 모태솔로 남녀는 물론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역시 "네? 진짜?"라며 놀란다.

'나는 SOLO' 역사상 처음으로 시도되는 새롭고 신선한 로맨스 시스템에 모두가 놀라워한 가운데, 송해나는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마음이 생길 테니까"라고 핑크빛 촉을 가동한다. 과연 '러브 캠프'가 '솔로나라'에 어떤 변화를 가져다줄지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잠시 후 '러브 캠프 in 솔로나라 19번지'가 시작되자, 송해나의 예측대로 이상 기류가 감지된다. 한 솔로남녀는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며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고, 죽이 척척 맞는 두 사람의 케미를 지켜보던 데프콘은 "어떡하죠, 전조 같은데요?"라고 새로운 로맨스의 시작을 예감한다.

이이경 역시 "러브 캠프 맞네, 여기. 둘이 너무 '쿵짝'이 잘 맞는다"고 맞장구친다. '솔로나라 19번지'의 러브라인을 깨고 '러브 캠프'가 새로운 로맨스의 역사를 만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