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파주시 장애인 가정 청소년에 450만원 상당 문화상품권 전달

  • 문완식 기자
  • 2024-03-06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장애인 가정 청소년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임영웅의 '미스터 트롯' 진(眞) 4주년을 기념해 3월 5일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 파주시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청소년을 위해 450만 원 상당 문화상품권을 전달했다.

3월 14일은 임영웅이 TV조선 '미스터 트롯'에서 '진'에 오른지 4주년이 되는 날이다.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회원들은 이날을 의미 있게 기억하고 따뜻하게 기념하기 위해 모금을 진행했다.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회원들의 모금으로 마련된 문화상품권은 파주시 저소득 장애인 가정 3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3월은 설레는 새 학기를 맞이하는 계절로, 장애인 가정 청소년의 학습 의지 고취와 정서적으로 건강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학습지 및 문구류 구입 등 교육 용도로 사용하기 위하여 상품권으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김희연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회장은 "문화상품권은 회원들의 정성과 마음이 동참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장애 가정의 청소년이 학습의 어려움과 부담 없이 꿈을 이루어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2021년부터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사랑과 정성을 담은 나눔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