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준호 "♥김지민은 사회적 와이프" 싱글남 지적에 발끈 [독박투어2]

  • 윤성열 기자
  • 2024-03-07
개그맨 김준호가 '독박투어2' 멤버들 중 혼자만 아내가 없다는 멤버들의 지적에 여자친구 김지민이 '사회적 와이프'라고 발끈해 웃음을 안긴다.

7일 채널S 예능 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측에 따르면 오는 9일 오후 방송되는 10회에서는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독박투어' 론칭 1주년을 맞아 베트남 다낭으로 '리마인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지난해 '독박투어' 첫 여행지로 베트남 냐짱을 다녀왔던 멤버들은 이번에는 다낭으로 떠난다. 다낭 공항에 도착한 5인방은 격세지감을 드러낸 뒤, 곧장 '택시비 내기' 독박 게임을 한다.

이때 김준호는 첫 여행지에서 했던 '독박투어 공식 게임'인 '아내에게 문자 메시지 보내서 답장 받기'를 다시 한번 하자고 제안한다. 그런데 홍인규는 "형은 (김지민이) 와이프는 아니잖아?"라고 지적하고, 김준호는 발끈해 "사회적 와이프지"라며 맞선다. 이에 유세윤은 "소셜 와이프네. 소와"라고 받아친다.

모두가 웃음을 터뜨린 가운데 장동민은 "그럼 이거 어때? '나, 450만 원짜리 독박 걸렸어, 어떡하지'라는 문자를 단체로 보내자"라고 말한다. 그러면서 "아내의 답장에서 글자수가 가장 적은 멤버가 독박자가 되는 거다"라고 설명한다.

장동민의 의견에 동의한 멤버들은 이후 단체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잠시 후 김준호의 '사회적 와이프' 김지민에게서 가장 먼저 답신이 온다. 그런데 김준호는 "하차해"라는 김지민의 짧고 강렬한 답신에 화들짝 놀라 깊은 한숨을 쉰다.

반면 장동민은 "아내가 '내가 내줄게 걱정하지 마요. 여보, 즐겨'라고 답장을 보냈다. 둘째 낳고 산후조리 중이라 힘들텐데"라며 감동에 젖은 눈빛을 보인다. 나머지 멤버들도 속속 답장을 받는데 과연 아내들의 현실 반응이 어떠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9일 오후 8시 2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