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눈물의여왕' 김수현 "김지원, 배려·집중력의 여왕..도움 많이 받아"

  • 구로=윤성열 기자
  • 2024-03-07
배우 김수현이 '눈물의 여왕'에서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춘 김지원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7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 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문화창고·쇼러너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김수현은 이번 작품에서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역을 맡았다.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 역의 김지원과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이날 김수현은 김지원에 대해 "촬영 현장에 계시던 스태프 분들은 100% 다 공감할 거다"며 "사람이 참 선하다. 연기할 때나 하지 않을 때나 배려심이 참 깊다. 별명이 배려의 여왕"이라고 치켜세웠다.

김수현은 또한 김지원이 '집중력이 여왕'이라며 "현장에서 집중력이 어마어마했다. 내가 중심을 잃을 때도 있었는데 지원 씨 덕분에 중심을 잡기도 했다.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에너지도 어마어마했고, 여러모로 도움을 많이 받았다"꼬 전했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사랑의 불시착'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불가살'의 장영우 감독, '빈센조', '작은 아씨들'의 김희원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오는 9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
구로=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