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로기완' 최성은 "송중기와 베드신, 부담 없었다면 거짓말..아내 케이티 신경은 NO" [인터뷰③]

  • 최혜진 기자
  • 2024-03-07
배우 최성은이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에서 송중기와 베드신 연기를 펼친 것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7일 최성은은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스타뉴스와 만나 '로기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극 중 최성은은 벨기에 국가대표 사격 선수로 활약했지만 엄마의 사망 이후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채 방황하는 마리 역을 연기했다. 송중기는 유럽의 낯선 땅 벨기에에서 난민 지위를 인정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기완 역으로 활약했다.

이날 최성은은 '로기완'에서 함께 로맨스 호흡을 맞춘 송중기를 '오빠'라 칭하며 친근함을 드러냈다. 그는 "다른 작품에선 (상대 배우를) 보통 '선배'라 부른 거 같은데 이번 작품에선 인간 대 인간으로 가까워지는 게 좋을 거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또 송중기 오빠도 편하게 해도 된다고 해줬고, 나도 일부러 더 그러려고 했다. 사실 나는 '오빠'란 호칭이 편하진 않은 사람인데 상황이 겹쳐서 그런 거 같다"고 덧붙였다.

최성은은 작품에서 송중기와 격렬한 베드신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최성은은 "대본에서 수위는 더 셌다. 촬영, 편집 때 큰 차이가 있는 건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확실히 촬영 때는 부딪히고 격렬한 느낌이 있었다면, 완성본은 아름다웠다"고 말했다.

송중기와 베드신을 선보인 소감도 전했다. 최성은은 "송중기 오빠도 처음이라 들었는데, 나도 처음이었다. 부담이 없었다면 거짓말이다. 그렇다고 해서 엄청 크게 신경이 쓰이거나 불편하진 않았다. 안 해 봤던 것에 대한 불안함이 있었던 것뿐이다. 또 촬영할 때 굉장히 빨리 진행됐고 컴팩트하게 찍었다"고 전했다.

송중기는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를 아내로 둔 유부남이다. 최성은은 그런 그와의 베드신이 신경 쓰이지 않았냐는 질문에는 "(그런 생각) 없었다. 신경이 쓰이거나 하진 않았다"고 답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