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르세라핌, 아이유 콘서트 지원 사격..오늘(9일) 게스트 출격

  • 윤성열 기자
  • 2024-03-09
걸 그룹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아이유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르세라핌은 이날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아이유의 월드투어 콘서트 '2024 IU H. E. 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에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이번 아이유의 서울 공연은 지난 2일부터 오는 10일까지 2주간 토, 일요일 4회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지난 2일 첫 공연에는 걸 그룹 뉴진스, 3일 두 번째 공연에는 보이 그룹 라이즈가 각각 게스트로 나선 바 있다. 세 번째 공연에는 르세라핌이 등장해 아이유의 콘서트를 지원 사격할 전망이다. 특히 르세라핌은 최근 미니 3집 'EASY'로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유 공연에 게스트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달 20일 미니 6집 'The Winning'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월드 투어 일정에 돌입했다.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 D.C, 로즈몬트,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등 각 나라 주요 다시를 돌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