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이라이트 "데뷔 15주년, 꽤 오래됐다 느껴..추억들 많다"

  • 안윤지 기자
  • 2024-03-11
그룹 하이라이트가 데뷔 15주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하이라이트는 1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스위치 온'(Switch On) 발매를 기념해 온라인 생중계로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기광은 "숫자로 들으면 '꽤 오래 했구나' 생각이 드는 거 같다. 항상 붙어있었고 같이 떠들고 연습하고 놀고 그런 추억들이 많으니까 시간이 언제 그렇게 흘러갔는지 모르겠다"라며 "이 상태 그대로 유지하고 노래하고 연습했다. 만들어가면 어느덧 활동하다 보니까 마흔다섯이네, 그런 느낌이 들을 거 같다"라고 말했다.

양요섭은 "이 질문을 많이 받았고 앞으로도 많이 받을 거라 생각이 든다. 그때마다 드는 생각은 기광 씨 말대로 '언제 이렇게 시간이 흘렀지'하는 생각과 함께 '잘 해왔군'하는 생각에 대견하고 나 자신도 잘해왔다고 칭찬하고 싶다"며 "15주년이라 특별할 수 있지만 팬분들과 하이라이트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특별하지 않을까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라이트 신보 '스위치 온'은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네 멤버의 데뷔 15주년이 되는 올해, 더욱 특별한 마음으로 불빛을 켠다는 뜻이다. 타이틀곡 '바디'(BODY)는 그간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하우스 스타일의 감각적인 곡이다. 중독성 강한 텐트 멜로디에 '이 순간 너와의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라는 사랑 고백을 담았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