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퍼플키스, 과감한 장난 예고..'BBB' MV 티저 오픈

  • 이승훈 기자
  • 2024-03-11

걸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힙한 빌런의 탄생을 알린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1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BXX'(비엑스엑스)의 타이틀곡 'BBB'(비비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퍼플키스는 장난기 가득한 빌런으로 변신했다. 멤버들은 카메라 화면에 스프레이를 뿌리거나, 농구 골대에 걸터앉는 등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난 면모를 보여준다. 특히 생동감 넘치는 카메라 무빙과 키치한 그래픽 요소로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극대화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Bad B Behavior"라는 노랫말 일부가 처음 공개, 미니멀한 트랩 비트로 강렬한 중독성을 기대케 한다. 신곡을 통해 일삼을 힙한 장난을 예고, 누구나 쉽게 시도하지 못하는 과감한 행동으로 짜릿한 해방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BXX'는 퍼플키스가 전작 'FESTA'(페스타)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앨범명은 'Best Friends Forever'의 줄임말인 BFF를 'XX(여성 염색체)'로 변환한 형태로, 퍼플키스만의 끈끈한 우정과 의리를 나타낸다. 타이틀곡 'BBB'에는 K팝 대표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전이 작곡을 맡은 가운데, 수안이 작사에 참여해 퍼플키스의 색깔을 녹여냈다. 신보에는 또한 나고은과 채인의 자작곡도 수록해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퍼플키스의 미니 6집 'BXX'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