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위, ♥송지은과 결혼 발표 "가을 어느 날, 평생 함께 하기로 약속"[전문]

  • 한해선 기자
  • 2024-03-12

유튜버 박위가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송지은과 올 가을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박위는 12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바쁘고 정신 없이 하루를 소화하고 있지만, 제 모든 순간을 사랑으로 가득 채워주는 지은이 덕분에 감사한 요즘"이라며 글을 작성했다.

이어 그는 "여러분! 따뜻하고 아름다운 가을의 어느 날, 사랑하는 지은이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결혼 소식을 제가 직접 전해드리고 싶었는데 기사를 통해 소식이 전달되어 아쉽고 유감스럽다. 자세한 이야기는 위라클 영상으로 담았다. 사랑으로 함께 해달라"라고 전했다.

송지은 역시 이날 자신의 계정에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올해 가을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 아직 정확한 예식 날짜가 정해지지 않아 공개하기엔 이르다고 생각했는데 많은 분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을 빨리 알려드리는 게 맞는다고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완성되지 않은 삶의 퍼즐의 마지막 한 조각 같은 사람과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행복하다. 가을의 어느 멋진 날 한 쌍의 부부가 될 저희의 매일을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송지은, 박위는 지난해 12월 나란히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두 사람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