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소진, 옥상달빛 신곡 '다이빙' 뮤비 출연..거울에 입맞춤

  • 윤성열 기자
  • 2024-03-12
배우 김소진이 싱어송라이터 듀오 옥상달빛(박세진 김윤주)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옥상달빛은 지난 12일 공식 SNS에 정규 3집 '40'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다이빙'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게재하며 배우 김소진의 출연 소식을 밝혔다.

김소진은 이번 영상에서 거울 앞에 선 채 립스틱을 바르고 있다. 이후 그는 거울 속 자신에게 입맞춤하고 미소 짓고 있다.

옥상달빛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서 '40'을 발매한다. '40'은 약 10년 만에 옥상달빛이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옥상달빛은 '다이빙'을 통해 희망찬 내일을 노래한다는 전언이다. 그동안 '힐링'의 메시지를 전했던 옥상달빛의 새로운 음원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옥상달빛과 김소진의 만남도 기대를 모은다. 김소진은 연극 '와이프',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 영화 '비상선언', '모가디슈'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장르를 불문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그가 옥상달빛의 '다이빙'과 만나 어떤 위로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옥상달빛은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7일 오후 5시 양일간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정규 3집과 동명의 공연 '40'을 개최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