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컴백' 하이라이트 '살림남' 합류..이기광 '내남결' 후일담 전해

  • 윤성열 기자
  • 2024-03-12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살림남'에 새로운 '살림돌'로 합류한다.

하이라이트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한다. 1년 4개월 만에 신곡 'BODY'(바디)로 돌아온 하이라이트는 이날 방송에서 컴백 전 연습실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가수부터 예능, 연기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하이라이트는 직접 활동 근황을 전한다. 특히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멤버 이기광은 흥미로운 후일담을 전하며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 가운데 하이라이트는 "요즘 가장 큰 관심사는 살림"이라며 '찐 살림돌'의 면모를 보이기도 한다. 요리와 청소는 물론 소속사 살림까지 직접 도맡아 하는 하이라이트는 최근 녹화에서 본인들만의 '꿀팁'을 전하며 살림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어 멤버 윤두준과 손동운은 현재의 소속사를 설립할 때부터 9년 동안 동고동락한 매니저 집에 물이 샌다는 소식을 듣고 그의 집을 방문한다. 생각보다 심각한 집 상태에 당황한 두 사람은 곧 망설임 없이 팔을 걷어붙이며 '살림돌'로서 야무진 손재주를 증명한다. 13일 오후 8시 55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