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더윈드, 'Our : YouthTeen' 뿌듯한 5주 활동 성료.."멈추지 않고 성장할게요"

  • 한해선 기자
  • 2024-03-14

그룹 더윈드(The Wind)가 봄 바람 같은 'Our : YouthTeen' 활동을 성료했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지난달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Our : YouthTeen'(아워 : 유스틴)을 발매하고 약 5주간 타이틀곡 'H! TEEN'(하이틴)과 수록곡 'Happy B Day'(해피 비 데이)로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Happy B Day' 스페셜 활동까지 성료한 더윈드는 14일 소속사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밸런타인 데이에 컴백해서 화이트 데이까지 정말 달달하고 설레는 활동을 했는데요. 더욱 성장하고 돈독해진 더윈드의 모습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 같아서 뿌듯하고 행복한 활동이었습니다. 항상 함께하며 더윈드의 하이틴을 완성시켜준 위즈, 많이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활동은 아쉽게도 찬원이와 함께하지 못했지만 더윈드 완전체 모습을 하루빨리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 부탁드립니다. 저희 더윈드는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성장해 나아갈 테니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며 앞으로의 성장을 약속해 다음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더윈드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H! TEEN'을 통해 청량하고 생기발랄한 매력으로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또 한번 눈도장을 찍었다. 더윈드의 싱그러운 비주얼과 매 무대 성장하는 표현력이 유스틴(Youth+Teen)이라는 고유의 키워드를 한층 발전시켰다. 10대의 청춘을 시·청각화한 매력적인 보컬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최영준 안무가가 디렉팅한 포인트 안무는 챌린지로 화제를 불러모으기도 했다.

이번주에는 'Happy B Day' 스페셜 활동으로 더윈드만의 순수한 청정 매력을 선보이며 알찬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에 더윈드는 각종 글로벌 음악 차트를 순항, 특히 앨범 판매량과 스포티파이 월별 감상자 수 지표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새로운 장을 열었다. 더윈드의 유스틴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된다.

더윈드는 계속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