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화사, 4월 첫 단독 팬콘 개최..공식 팬 커뮤니티도 론칭

  • 최혜진 기자
  • 2024-03-14
가수 화사(HWASA)가 첫 단독 팬콘을 개최한다.

15일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화사는 오는 4월 20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HWASA the 1st FANCON TOUR [Twits] in Seoul(화사 첫 번째 팬콘 투어 트위츠 인 서울)'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팬콘을 통해 화사는 다채로운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게임부터 토크까지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팬콘 개최 소식과 더불어 화사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에서 공식 팬 커뮤니티 '트위츠'(Twits) 오픈 소식도 전했다. 화사의 솔로 데뷔 곡명이기도 한 '트위츠'는 팬들과 서로를 지칭하는 애칭으로, 아티스트와 팬덤 사이 무한한 애정을 표현하는 팬덤명이다.

화사는 팬 커뮤니티 '트위츠'를 통해 국내 및 해외 팬들과 적극적인 양방향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생생한 비하인드부터 미공개 영상 등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건강한 팬 커뮤니티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지난해 피네이션으로 이적 후 눈부신 비상을 알린 화사는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왔다.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부터 '칠리'(Chili) 등을 통해 리스너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화사의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선예매가 진행된다. 선예매는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화사 공식 팬 커뮤니티 'Twits'의 가입 완료 시 가입 대상자에게 선예매 신청 자격이 주어지며, 일반 예매는 4월 2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