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짓궂은 장난을 일삼는 힙한 빌런으로 분한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1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BXX'(비엑스엑스)의 타이틀곡 'BBB'(비비비)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퍼플키스는 레더 소재의 블랙 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 상처 메이크업 등으로 과감한 장난을 좋아하는 힙한 빌런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강렬한 비트 위 "Bad B Behavior"라는 노랫말에 맞춰 역동적인 군무를 선보인 가운데, 멤버들이 직접 안무 방향성 등에 적극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BBB'는 미니멀한 트랩 비트와 베이스가 중독성을 선사하는 곡이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일상의 틀을 깨는 퍼플키스의 모습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K팝 대표 히트 메이커 라이언전이 작곡을 맡았고, 멤버 수안이 작사에 참여해 퍼플키스만의 색깔을 더했다.
'BXX'는 퍼플키스가 전작 'FESTA'(페스타)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Best Friends Forever'의 줄임말인 BFF를 'XX(여성 염색체)'로 변환한 형태로, 멤버간 우정을 뛰어넘어 끈끈한 의리로 뭉친 여섯 멤버의 면모를 담아냈다. 나고은과 채인의 자작곡이 수록되는 등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을 만날 수 있다.
퍼플키스의 미니 6집 'BXX'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