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초심 잃었다"..피식대학, '한사랑산악회'·'05학번' 중단 이유 고백 [나락퀴즈쇼]

  • 이승훈 기자
  • 2024-03-16

피식대학(정재형, 김민수, 이용주)이 '한사랑산악회'와 '05학번' 시리즈를 더이상 업로드하지 않는 이유를 고백했다.

16일 오후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은 "피식대학, 당신들도 나락에 갈 수 있다"라는 제목으로 '나락퀴즈쇼' 영상을 게재했다. '나락퀴즈쇼' 피식대학 편 진행은 미미미누가 맡았다.

이날 미미미누는 "하나 쉽게 고백하자면 나와 김계란 님 모두 피식대학의 큰 팬이다. 그러한 팬심을 듬뿍 담아서 다음 문제 드리겠다"라며 "'한사랑산악회', '05학번' 시리즈 왜 안 하나요?"라고 물었다.


해당 문제는 객관식으로 주어졌고 보기에는 '우리는 월드클래스라서', '돈이 안 돼서', '출연진과의 심각한 불화', '초심 다 잃어서'가 있었다.

이를 본 이용주는 "1번도, 2번도 아니다", 김민수도 "돈은 더 잘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민수는 "초심 잃어도 되지 않아?"라며 소신 발언했고, 이용주는 "너 미쳤어?"라고 당황했다.

하지만 김민수는 "초심 잃으면 왜 안 돼? 계속 마음이 바뀌어야되는 거 아냐? 초심을 잃고 새로운 마음을 계속 가져가야지"라며 자신의 의견을 굽히지 않았다.

이를 들은 김계란은 "벌 만큼 벌었다?", 미미미누 "이미 빨아먹을 건 다 빨아먹고 다음 콘텐츠로 휙 이동해버렸다고 한다"라며 피식대학을 저격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