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효심이네' 윤미라, 딸 유이에 간 이식 받은 남경읍에 독설 "염치 없어"[별별TV]

  • 정은채 기자
  • 2024-03-16
배우 윤미라가 남경읍에게 독설을 날렸다.

16일 방송된 KBS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이선순(윤미라 분)이 딸 이효심(유이 분)에게 간 이식을 받은 이추련(남경읍 분)을 찾아간 장면이 그려졌다.

이선순은 "효심이는 어떠냐, 괜찮냐"라고 묻는 이추련에 "그렇게 딸 걱정되는 인간이 이제야 나타나냐. 이제 나타나서 결혼 앞둔 딸의 간이 받고 싶냐. 이 염치도 없는 인간아"라고 따졌다. 이에 이추련은 "효심이 결혼하냐, 신랑이 누구냐"라 물었고, 이선순은 "당신이 무슨 상관이냐. 결혼식에 나타나기만 해봐. 바로 경찰에 신고해버릴 것"라고 쏘아붙였다.

이어 이선순은 "다시는 우리 앞에 나타나지 마라. 내 평생 내 남편은 효심이었지 당신이 아니었다. 난 더 이상 우리 효심이 고생하는 거 못 보겠다"라고 경고 후 자리를 떴다.

한편, 이효심은 병원을 홀로 걷다가 부친 이추련이 그의 상간녀로부터 간병을 받고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 이후 다시 병실로 돌아온 이효심은 수술 기간 동안 꺼둔 휴대폰을 켰다. 휴대폰에는 이효심을 걱정하는 강태호(하준 분)의 문자가 여러 통 와있었다. 이를 본 이효심은 여러 감정이 교차하며 오열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