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이 오랜만에 군 복무 근황을 공개했다.
16일 오후 정국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아미(팬덤명) 잘 지내십니까. 저는 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국은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청소도 천장까지 아주 야무지게 잘하고 있습니다. 밥도 잘 짓고 있습니다"라며 취사병이 된 듯한 뉘앙스를 풍겼다.
아미를 향한 남다른 애정도 자랑했다. 그는 "벌써 3월 중순이네요. 또 찾아뵙겠습니다. 많이 보고 싶습니다. 단결!"이라며 특유의 씩씩한 매력을 과시했다.
정국은 지난해 12월 지민과 경기도 연천군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로 동반 입대했다. 두 사람은 약 5주 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진이 조교로 있는 5사단에서 복무를 이어가고 있다.
정국은 입대 전 발매한 솔로 앨범 'GOLDEN'으로 미국 빌보드 '핫 100' 자체 최장기 차트인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 12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3월 16일 자)에 따르면, 정국의 'GOLDEN'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가 메인 송차트 '핫 100'에서 전주 대비 2계단 반등한 85위에 자리했다.
'Standing Next to You'는 '핫 100'(2023년 11월 18일 자)에 5위로 첫 진입한 후 18주 연속 순위권에 머물렀다. 이는 정국의 개인 곡 중 '핫 100' 최장기 차트인 신기록이다.
- 다음은 방탄소년단 정국 위버스 글 전문.
아미 잘 지내십니까
저는 잘 있습니다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청소도 천장까지 아주 야무지게 잘하고 있습니다
밥도 잘 짓고 있습니다
벌써 3월 중순이네요
또 찾아뵙겠습니다
많이 보고 싶습니다
단결!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