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류준열, 7월에 바람→11월에 정리" 유튜브 성지순례 댓글..지인인가? 루머인가?[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4-03-17

배우 류준열이 혜리와 결별 후 한소희와 공개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류준열이 지난해 7월 바람이 났다는 설이 제기됐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튜브 한소희 성지글'이란 제목과 함께 "3개월 전 댓글인데 조작이겠지? 벌써 인스타랑 커뮤에 다 퍼짐"이라며 한 유튜브 영상과 댓글 캡처가 올라왔다.

연예계 이슈를 다루는 한 유튜버는 지난해 11월 "류준열, 혜리 가고 한소희 오나"라며 한소희가 류준열의 사진전에 간 소식을 알렸다.

유튜버는 "한소희가 류준열의 사진전에 갔다. 눈만 나온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 뒷면에는 류준열 개인전이라는 벽면이 보였다"라며 "두 사람이 실제로 친분이 있는지 아니면 그냥 전시회를 보러 간 건지는 확실하게 밝혀지진 않았다"라며 류준열이 혜리와 이별을 발표한 내용과 함께 류준열이 한소희와 새롭게 교제하는 게 아니냔 의혹을 제기했다.


놀라운 내용은 이 영상의 댓글이었다. 한 네티즌이 "ㅋㅋ 7월에 바람나고 11월에 정리"라고 단호한 뉘앙스의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이 댓글은 영상이 처음 올라왔던 지난해 11월 달렸고, 수정 흔적 또한 없어 눈길을 끌었다.

최근 류준열이 한소희와 열애설이 불거진 후, 혜리에게서 환승연애를 한 게 아니냔 의혹이 생기자 해당 영상과 댓글 내용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문제의 댓글에 답댓글로 "7월에 바람난지는 어떻게 아냐", "오늘 열애설 났던데 진짜냐", "어떻게 아냐", "지금 보니 소름이네 지인인가", "어떻게 알았을까 엔터계 종사자인가"라며 신기하단 반응을 남기고 있다.

그러나 해당 댓글의 진위여부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 류준열과 혜리가 지난해 11월 결별을 발표한 것은 맞지만 그로부터 4개월 전 류준열이 바람이 난 건지, 환승연애를 한 건지는 알 수 없는 대목이다.

한소희는 지난 15일 자신의 계정에 "내 인생에 환승 연애는 없다"라고 단호하게 밝힌 바. 만약 성지순례 댓글을 남긴 이가 류준열 혹은 혜리의 측근이라면 적어도 류준열이 지난해 7월쯤엔 이미 혜리에게 마음이 식어있었던 게 아니냔 추측을 유발한다.


한편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은 지난 15일 한 해외팬이 하와이에서 두 사람의 목격담을 밝히며 불거졌다.

이에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곧바로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열애설 인정도, 부인도 아니었다. 스타뉴스에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다"면서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 향후에도 당사는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 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도 스타뉴스에 "한소희가 현재 하와이에 체류 중인 건 맞다. 개인 휴가고, 친구들과 갔다"면서 류준열과 목격담에 대해서는 "잘 모른다. 배우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따로 드릴 말씀이 없다.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날 혜리가 자신의 계정에 "재밌네"라며 야자수 나무 사진을 올려 류준열의 그릇된 어떤 행동을 저격한 게 아니냔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한소희는 "나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 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 내 인생에 환승 연애는 없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특히 한소희는 혜리의 "재밌네"라는 말을 의식한 듯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말해 이슈가 커졌다.

이후 한소희는 16일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 나가는 사이는 맞다. 그치만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주셨으면 한다. 사진전을 통해 만난 건 사실이지만 그것은 포토그래퍼인 제 친구를 통해 전시 관람을 목적으로 간 것이고 같이 작품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서 인사차 들리게 된 것"이라며 글을 올렸다. 또한 "(류준열과) 서로 마음을 주고 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었고 그 분(혜리)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 기사는 11월에 나왔다고 들은 바가 있다. 이 사실을 토대로 나는 내 마음을 확인하고 관계를 지속했다"라고 밝혔다.

류준열도 소속사를 통해 한소희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같은 날 류준열 측은 "어제 하와이 목격담을 시작으로 류준열의 사생활에 대한 추측성 기사들이 올라와 사실 관계를 말씀드리고자 한다. 류준열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 류준열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되었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