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성명학자 "김호중, 스태미너 진짜 좋아..상남자 기질"[가보자고]

  • 한해선 기자
  • 2024-03-17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가 베일을 벗었다.

16일 오후 첫 방송된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무작정 따라가는 리얼 예능 '가보자GO(이하 가 보자GO)'에서는 5MC들이 길 위로 새 친구를 찾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날 방송에서 김용만, 안정환, 허경환, 홍현희, 김호중이 대한민국 모든 국민과 길에서도 친구가 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거리로 나섰다.

먼저 안정환, 홍현희 팀은 우연히 모델 아이린과 만났다. 친구와 브런치를 먹기 위해 외출한 아이린은 "쉬고 싶어서 1년 동안 방송을 쉬었다. 2024년 첫 방송 출연이 '가보자GO'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식사를 마치고 거리로 나선 직장인들의 모습이 MC들 눈에 포착됐다. "대표님의 집이 근처"라는 말에 홍현희는 즉석에서 통화를 시도했고, 흔쾌히 집에 방문해도 된다는 답에 집 방문에 앞서 사무실을 찾았다. 그곳에서 만난 첫 번째 친구는 모듈러 주택을 짓는 건축 스타트업의 CEO였다.

모듈러 주택 CEO 홍윤택의 사업 설명을 듣던 안정환과 홍현희는 "얼마나 열심히 일하셨으면 양말에 구멍이 났다", "제가 집에 가서 꿰매드리겠다"라고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저희가 집에 가서 친구가 되어드려도 될까요?"라고 물었다. 흔쾌히 집에 초대한 홍윤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홍현희는 "친구 집에 놀러 가니까 너무 좋다"라고 말하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드디어 첫 번째 친구의 집에 도착한 두 사람. 집 구경을 마치고 홍현희가 주문한 배달 음식을 먹으며 안정환은 "돈 관린 누가 해요? 각자 해요? 합칠 생각이 있냐"고 물었고 합칠 생각이라고 답하자 안정환은 "그러면 용돈 타서 써야 한다. 내가 후회하는 부분"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용만 팀의 모습도 그려졌다. 거리로 나선 김용만 팀은 "호중 씨 안녕하세요"라고 다가오는 한 친구와 마주했다. 김호중이 누군지 알아보지 못하자 "제가 성명학자인데 과거 김호중의 사주를 풀이하는 방송에 나갔다"고 설명했다. 김호중과의 인연이 있는 친구의 등장에 김용만은 함께 집에 가도 될지 물었고, 친구는 남편과의 전화 통화를 시도했다. "형님이 바쁠 텐데 우리 집에 왜 오냐"는 남편의 말에 김용만은 "나 안 바쁘다. 오늘 거기 가는 게 내 일"이라고 답했고, 그렇게 김용만 팀도 첫 번째 친구의 집 방문이 확정됐다.

성명학자 박대희의 집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3MC를 향한 이름풀이가 시작됐다. 박대희는 "용 용, 일만 만'의 한자를 쓴다는 양띠 김용만에게 "블랙이다. 검은 기운이라고 하면 응큼하다, 속이 시커멓다는 말이 있다. 그런데 이런 분들이 인자하고 덕망 있고 학식이 있다"고 설명했고 '넓을 호, 버금 중'을 사용한다는 김호중에겐 "순간적인 재치나 임기응변이 뛰어나다"고 풀이했다.

이어 박대희는 "91년생에서 호중이라는 이름의 소리 파동이 레드다. 레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조심하셔야 하는 게 '색정'이다"고 해 김호중을 당황케 했다. 덧붙여 "호중 씨는 제가 봤을 때 스태미너가 진짜 좋다. 이름이라던가 전체적인 기운에서 풍겨 나오는 이미지가 상남자의 기질이 많다. 그래서 어머님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박대희의 집 위치에 3MC의 관심이 쏠렸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촬영을 했던 바로 그 집이었던 것. "4층 모두 저희 집이다"라는 박대희의 말에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집에 들어섰고, 그곳에서 벽에 걸린 가족사진을 보며 박대희 씨 남편의 정체를 알아챘다. 015B 최장기간 객원 보컬 이장우가 그 주인공이었다.

MC들은 골프를 마치고 귀가한 이장우와 함께 반갑게 인사를 나눈 뒤 식사를 했고 이장우의 '훈련소로 가는 길'을 시작으로 김호중이 '고맙소'를 열창하며 즉석 라이브 콘서트를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안정환과 홍현희는 김명준 앵커가 충무로 매경미디어센터 사옥에서 생방송을 준비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 충무로로 향했다. 충무로에 도착한 두 사람은 '뉴스파이터' 생방송 현장을 급습, 김명준 앵커에게 다가갔다. 안정환이 "제가 즐겨 보는 프로그램이다. 저도 화가 많다"며 팬심을 고백하며 훈훈함을 자아내던 가운데, 뒤늦게 제작진들을 발견한 김명준 앵커는 "대박사건"이라고 외치며 뒷걸음질 쳐 현장을 폭소케 했다.

안정환과 홍현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 퇴근을 하는 김명준 앵커에게 "저희가 '고고카'로 모셔다드리겠다"고 하며 김명준 앵커의 집 방문을 청했다. 김명준 앵커가 회의를 마치고 오자 홍현희는 "김주하 앵커님이랑 친하시죠?"라고 물으며 즉석 만남이 가능한지 조심스럽게 물었다. 김명준 앵커는 "제가 친하니까 같이 가시죠"라고 하며 김주하 앵커의 사무실로 두 사람을 인도했고, 그렇게 예능 최초 김주하 앵커와의 만남이 성사됐다.

갑작스러운 방문에도 김주하 앵커에게 안정환은 "나이를 떠나서 이야기를 나누고 밥도 해 먹고 담소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며 다음 만남을 청했다. 그러자 김주하 앵커는 "저야 당연히 테리우스라면"이라고 흔쾌히 허락하는 듯했으나 "아 저희 집으로요?"라고 당황함을 표했다.

과연 김주하 앵커의 집에 방문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안정환과 홍현희는 '고고카'를 타고 김명준 앵커의 퇴근길에 동행했다. 초등학교 동창과 결혼했다는 김명준 앵커는 "프러포즈를 못 하고 결혼했다. 그래서 미안하다. 때마침 오늘이 24년 전 아내를 처음 만난 날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안정환과 홍현희는 미리 아내를 위한 꽃다발 선물을 준비했고, 집앞에 도착하자 김명준 앵커는 아내에게 전화통화를 시도했다. 두 사람이 순조롭게 김명준 앵커의 집을 방문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각종 SNS의 파도를 벗어나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