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 대회서 3등 "피부 다 망가져 가슴 아프지만.."

  • 최혜진 기자
  • 2024-03-18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딸인 송지아가 골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송종국의 전처인 박연수는 지난 16일 "꿈인가요"라며 송지아가 제38회 경기도 종합선수권 골프 대회에서 3등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좋아하는 걸 시켜 주자' 할 때만 해도 골프를 우습게 봤다. 그리고 자만했다"며 "늦게 시작했지만 DNA가 남다르니 운동 신경이 좋고 열심히 노력하면 금방 따라잡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아니었다. 골프는 절대 그렇지 않더라"고 전했다.

이어 "돈, 좋은 부모님의 희생, 피나는 노력, 좋은 코치. 좋안 PT 쌤과 멘탈 지도자. 잔디짠밥. 가장 중요한 건 돈"이라고 덧붙였다.

박연수는 "'우리 골프 그만하면 안 될까' 우는 나를 포기하지 않게 매번 다독이며 힘을 줬고, 노력에 비해 성적이 나지 않을 때 우는 지아에게 '넌 지금 잘하고 있어'라며 포기하지 않게 서로를 다독여주며 여기까지 왔다"며 "이번 전지훈련은 돈도 없어서 (송지아가) 호주에 혼자 가서 두 달 동안 이 프로님 댁에 신세 져가며 연습하고, 까맣게 피부가 다 망가져서 온 지아를 보며 너무 가슴 아팠는데 한 방에 지워진다"고 벅찬 심경을 털어놨다.

또한 박연수는 딸 송지아에 대해 "진짜 대견하고 고맙다. 그리고 정말 멋지다. 우리 더 노력해서 꼭 보여주자"라고 했다.

한편 박연수는 2006년 송종국과 결혼해 1남1녀를 뒀으나, 2015년 이혼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