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f.asiaartistawards.com/news/21/2024/03/2024032007354481666_1.jpg)
에일리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내 연애 소식에 많이 놀랐을 텐데 진심으로 축하해 줘서 정말 고맙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여러분들이 진심으로 축하해 주는 글들을 읽고 지금은 그 행복을 여러분들과 함께 느끼고 싶어졌다. 감사하다"라며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내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께 전하러 오겠다"고 전했다.
이날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에일리는 오는 2025년 결혼을 전제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으로 확인됐다. 그의 연인은 사업가로, 두 사람은 지인들에게 열애 및 결혼 소식을 전하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 이하 에일리 글 전문
내 연애 소식에 많이 놀랐을 텐데 진심으로 축하해 줘서 정말 고맙다.
내가 마음의 준비가 됐을 때 행복한 소식을 가장 먼저 여러분께 직접 알리고 싶었다. 그 기회를 빼앗긴 거 같아 사실 조금 속상했는데 여러분들이 진심으로 축하해 주는 글들을 읽고 지금은 그 행복을 여러분들과 함께 느끼고 싶어졌다. 감사하다.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내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께 전하러 오겠다. 감사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