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무진, 新 프러포즈 송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 리릭 포스터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4-03-20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새로운 프러포즈 송을 선보인다.

이무진은 지난 2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의 4종 리릭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화사한 꽃과 LP 테이블, 풍선 등 노란색 아이템들이 담긴 리릭 포스터에는 "근데 있잖아 자연스런 고백이 난 제일 어려워", "내 맘을 멋있게 전하고 싶어 고민했어", "수많은 바람 끝에 너에게 할 말을 정했어", "가장 솔직하고 감동적인 말"이라는 신곡의 가사 일부가 적혀 있다.


이와 함께 이무진의 로맨틱한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이무진은 캐주얼한 의상으로 차에 기대어 앉아 있는 모습으로 이번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의 훈훈한 감성을 예고하고 있다.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는 이무진이 제시하는 감각적인 프러포즈 송이다. 이무진은 강남역, 명동역, 망원한강공원 등 서울 일대에서 버스킹을 진행하며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를 라이브 무대로 처음 공개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청혼이라는 키워드를 이무진의 방식으로 풀어낸 이번 신곡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이무진의 신곡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