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결혼식 경험' 질문에 정신혼미 "내 안티냐" [스타이슈]

  • 최혜진 기자
  • 2024-03-21
배우 구혜선과 이혼 경험이 있는 안재현이 결혼식 관련 질문을 듣고 당황해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안재현'에는 '지금 출발합니다. 뿌뿌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안재현이 지인, 제작진과 유튜브 채널 콘셉트에 고민하는 모습이 담겼다.

안재현은 "글도 써봤고 영상일기 같은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으나 그의 절친은 "벌써부터 '노잼'(재미없음)"이라며 반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의 한 지인은 "다른 스태프가 유튜브 채널 이름 지어줬거든? '나 다시 혼자 산다' 어떠냐? 요리 잘하지 않냐"는 아이디어를 냈다.

이후 안재현은 제작진과 만났다. 그는 미리 받아둔 네티즌들의 사연을 소개하며 콘텐츠를 선정했다. 안재현은 "기억에 남는 사연은 누나 분이 결혼하신다는 사연이다"라며 "내가 직접 결혼식장에 가면 어떨까 싶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PD가 안재현에게 "결혼식 경험 있으시냐"라고 질문했고, 안재현은 "PD님 (내) 안티냐"라고 받아쳤다. 곧 안재현은 웃음을 터트렸고, '(혼미)'라는 유쾌한 자막도 등장했다. PD는 안재현의 말에 당황하며 "결혼식 서포트를 해준 적 있냐는 질문이었다"고 해명했다.

안재현은 "결혼식 콘텐츠를 해서 결혼식장에 가는 것도 좋은 것 같다"며 "다만 축가나 사회는 못 한다. 그냥 축하만 해드리고 올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한편 안재현은 지난 2016년 구혜선과 결혼했으나 4년 후인 2020년 합의 이혼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