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혼산' 박서함, 8세 어린 남동생 공개 "♥ 넘어선 존재"[★밤TView]

  • 정은채 기자
  • 2024-03-22
'나 혼자 산다' 배우 박서함이 8살 남동생을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4년차인 배우 박서함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박서함은 의문의 남성과 통화하며 "일어났어? 씻었어?"라고 안부를 물었다. 또 "먹고 싶은 거 있어? 할 수 있는 정도는 (다 해준다)"라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공개된 남성의 정체는 박서함의 8살 어린 친남동생이었다. 그는 다음 주 입대를 앞두고 있는 동생을 위해 음식을 대접하고자 초대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그는 직접 요리한 냉이 된장찌개와 밀푀유전골을 대접했다. 동생은 "맛있다. 완전 내 취향"라고 연발하며 음식을 폭풍 흡입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서함은 "동생은 사랑한다를 넘어서서 너무너무 소중한 존재다. 동생이 제가 만들었다는 정성을 알고 잘 먹어줘서 정말 고마웠다"라며 동생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서함은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과 관련된 일화를 설명했다. 그는 "(박서함 동생) 유치원 하원 시간이 내 하교 시간보다 늦었다. 그래서 내가 항상 먼저 집에 가서 널 마중 나갔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하루는 비가 엄청 많이 오는 날이었다. 그런데 내가 공부를 잘하지 못해서 나머지 공부하지 않았었냐. 그래서 이미 네가 집에 와있을 시간이 지났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네가 집 앞에서 들어가지 못하고 엉엉 울고 있었다. 그리고 우리 둘이 씻고 소파에 앉아 '거침없이 하이킥'을 봤다. 넌 너무 아기 때라 기억 안 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멤버들은 박서함의 의젓한 형 면모에 애틋해서 했다. 그러나 코드 쿤스트는 "왜 감빵 추억처럼 이야기하는 것 같지?"라고 초를 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후 그는 동생을 배웅하며 "저기 인형이라도 사줄까?"라며 농담으로 입대를 앞둔 동생을 위로했다. 두 사람은 포옹 후 애써 작별을 고했지만 박서함은 끝까지 동생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애틋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동생은 항상 저를 애틋하게 만드는 존재다. 보고 있으면 괜히 걱정되고 챙겨주고 싶다. 아직 제 눈엔 귀여운 아이다"라며 동생을 향한 깊은 애정을 보였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